조명: 방마다 특색 있는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분위기에 맞게 조명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중국 가라오케는 실상 저희가 가지 않을 곳입니다. 만, 그래도 존재하고 궁금하신 분들 계시기에 분위기와 시스템 좀 설명 드리겠습니다. 사실 중국식 가라오케 라고해서 방콕 가라오케에 존재하는 것은 아니고 중국인들이 많이 가는 곳을 보편적으로 중국 가라오케라고 부릅니다. 물론 이런 곳은 중국어 간판과 중국어 메뉴등 중국인에 맞추어 많은 업그레이드를 한 곳 들이 대부분입니다. 우선 여기는 저희가 가기에는 아주 돈이 아깝습니다. 중국인들과 비즈니스 해보셨거나 중국을 좀 아시는 분들이 있으시면 공감하리라 생각됩니다.
이름과 걸맞게 여느 가라오케보다 수질이 최고입니다. 푸잉들의 머리결과 옷에서부터 격이 다른 느낌이 느껴지실겁니다. 그냥 예쁜 푸잉들밖에 없습니다. 예쁩니다!
단면적인 가격만 보고 싸다고 생각해서 갔다가, 노시는 중간중간 계속적인 팁 요구, 끝나고 나서 드신것보다 많이 나오거나, 무슨 무슨 금액이 더해져서 결국에는 한인 가라오케보다 많이 나올 확률이 많습니다.
일반적인 애프터 가라오케의 경우 한국, 중국, 일본 분들이 가는 가라오케들이 형식은 비슷하지만 분위기나 시스템이 조금씩 차이가 나기도 합니다. 어디를 가시던 그런 부분은 어디까지나 취향과 개인 여건의 영역입니다.
가격대 역시 다양하여, 예산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가라오케 바부터,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가라오케 바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누구나 자신의 예산과 취향에 맞는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서양 배낭 여행자들 몸에 달고 살잖습니까. 그리고 검증 안된 아무 손님이나 받는 친구들이기에 이런 말 하기 참 속상하지만 좀 더러운 친구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인만 상대하는 이 한국 가라오케 푸잉들은 애들 아주 깨끗합니다.
비용은 가라오케보다 기본 쩜오배 정도는 더 나오기는 하지만 정말 확실하고 여유가 있으시다면 무조건 한 번쯤은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일정상 가라오케 방문을 주요 활동 사항으로 설정하신 손님들의 경우에, 가라오케 영업시간에 맞추어 방문하여 제대로 시간을 보낼 준비를 하시는 게 필요합니다. 음식이나 음주 종류는 다양한 세트가 준비되어 있고, 손님들의 투어 멤버 인원수에 따라 저희가 준비해드릴 뿐만 아니라 특별히 방콕 최 반장의 투어를 선택하신 분들께는 별도 비용없이 추가 서비스가 제공이 되고있으며, 음식과 술에 대한 부담은 전혀 느끼실 필요 없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제가 항상 말씀드리는게, 가라오케에서 초이스가 안된 친구들이 클럽에 가가지고 한국인 남성을 꼬십니다. 방콕 가라오케 손님들은 클럽이니까, 일반인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으나, 일반인인 척하는 아가씨들입니다. 술을 다 먹고나서, 나갈때는 돈을 달라고 요구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텐프로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멤버의 시스템을 가져온 특성상 첫 방문때는 멤버 오픈 비용이 부담이 되실 순 있지만 오픈시 룸비 할인 혜택이라던지 믹서 무료제공 등 혜택도 있고 다음 방문때는 킵해놓은 오픈때 남은 위스키를 마시면서 따로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어지니 여행기간이 길거나 자주 태국을 방문 하신다면 오히려 더욱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파티 패키지: 생일 파티, 기념일 등을 위한 특별 패키지를 제공하여,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초이스 순서라는 건 가라오케에서 생명처럼 소중한 것입니다. 저희가 방에 들어가 있는 동안 룸 밖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 수 없습니다. 당연히도 가이드와 같이 오거나 단골손님에게 먼저 매니저를 보여주는 건 어찌 보면 가게 입장에서는 당연합니다. 이럴 때 저희 같은 밤문화 가이드가 있다면 밀리지 않는 초이스 순서로 가라오케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 방콕은 가라오케 역시도 너무나 많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다른 유흥들이 강세라 할지라도 가라오케가 빠질 수는 없으니 말입니다. 대표적으로 일반 애프터 가능한 가라오케와 애프터가 안 되는 가라오케가 존재하고 급으로 분류하면 텐과 멤버집이 존재합니다.